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이렇게 맛있다고?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여기저기 강추하고 있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제품이다. 이번 추석연휴 집에서  먹으려고 샀는데 기대한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다. 꽤 큰 용량의 제품인데도 금방 다 먹어버려서 다음에는 여러개를 사놓아야 다짐(?)까지 할 정도다. 

귀여운 곰이 맥주와 함께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이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본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보길… 모든 사람들이 한 번은 먹어보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적는 내돈내산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후기 ㅎㅎㅎ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제품 정보

한 패키지에 270g로 꽤 크기가 있고 양이 많다. 오징어 진미채에 대한제분의 대표 브랜드 곰표 밀가루로 맛있게 튀겨낸 제품이다. 270g의 칼로리는 1,175kcal. 

맛있는 거 먹을 때는 알고 싶지 않은 칼로리 정보이지만 튀겨낸 제품인 만큼 칼로리가 꽤 높다. 진미채에 밀가루까지 입혔으니 칼로리와 나트륨 정보는 신경쓰인다면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실제 후기

일단 너무 짜지 않고 너무 달지 않다. 적당한 단짠의 조미 오징어를 얇은 튀김 옷까지 입혀 이미 맛있지만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다. 적당히 고소한 단짠의 맛이다. 조미 오징어의 식감도 있고, 튀김 옷의 약간 바삭한 식감까지 함께 있다. 

맥주 안주로 더할나위 없이 완벽하다. 다른 주종 안주로도 꽤 괜찮을 것 같다. 스포츠 경기 보면서 맥주 한잔 마시고 싶은데 안주가 필요하다면 최고의 선택이다. 야식으로 치킨은 부담스럽지만 뭔가 씹고 싶다면 역시 너무 좋다. 

몇 봉지 사 놓으면 이 제품이 생각나는 순간이 꽤 많을 것 같다. 이번 아시아게임 보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그런 주전부리. ㅎㅎㅎ 곰표 너무 애정한다.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가격 및 구매처

용량이 큰 만큼 한 봉지 가격이 꽤 된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낱개 판매는 배송비 때문에 아무래도 좀 더 비싸보이고, 4개 이상 대량 구입시에 무료 배송으로 코스트코 오프라인 가격하고 비슷한 곳이 있는 것 같다. 코스트코와 온라인몰 가격 비교해서 저렴한 곳에서 사면 될 것 같다. 

곰표 오징어 튀김은 사실 좀 과자 치고는 꽤 비싼 느낌이 있는데 먹다보면 순식간에 뭐에 홀린듯 금방 다 먹어버리게 된다. 사람이 많으면 한 봉지는 진짜 금방 먹을 것 같다. 캠핑 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캠핑 장보기 리스트에 진작에 넣어놨음… ㅎ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과자 발견해서 너무 기분 좋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