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스트셀러! 풀무원 다논 그릭 플레인 요거트 구매 후기

바쁜 아침에 건강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고민하다가 풀무원 다논 그릭 플레인 요거트를 구입하게 되었다. 요즘 그릭 요거트 레시피가 워낙 다양하게 나와있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것 같다. 

쿠팡에서 그릭 요거트를 검색을 했는데 이 풀무원 다논 그릭요거트가 쿠팡 추천으로 가장 위에 나와있었던 제품이었다. 상세페이지에서 굉장히 많은 후기와 가격도 좋아서 일단 한번 먹어보고 계속 사먹어도 괜찮을지 판단해 보고 싶었다.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특징

내가 구입한 패키지는 총 8개의 낱개 제품이 들어있고, 총 720g이다.  따라서 제품 하나에 90g이고, 90g의 칼로리는 90kcal이다. 요거트 뿐 아니라 다양한 유제품을 선보이는 풀무원다논에서 생산되었는데, 풀무원 다논은 액티비아 요거트 제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기도 하다.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는 국내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그 외 호주산 치즈, 네덜란드산 농축우유 등이 원재료에 포함되어 있다. 

실제 후기

실제 먹어보니 일단 처음 드는 생각은 ‘맛있다’ 였던 것 같다. 살짝 단맛을 포함하고 적당한 산미도 포함되어 있다. 반면 아주 꾸덕한 그릭요거트 스타일은 아니고. 일반 플레인 요거트보다는 꾸덕하고 보통 상상하는 그릭요거트보다는 액체감이 있다. 

내가 구입한 플레인 그릭요거트는 살짝 단맛이 들어가 있었다. 단맛이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 요거트 제품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을 것 같다. 

아주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반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그릭요거트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딱이다. 과일과 그래놀라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미 단맛이 있어서 꿀이나 알룰로스 등을 따로 넣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지만 나는 더 달게 먹고 싶어서 ^^; 꿀도 추가로 넣어서 먹기도 한다. 

풀무원 다논 그릭 요거트 가격

8개가 들어있는 720g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단연 쿠팡으로 보인다. 한번에 구매하는 양이 많을 수록 개당 가격이 더 저렴하다. 12개가 들어있는 제품은 트레이더스에서 저렴으로 판매하는 것 같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그릭요거트와 함께 아침에 늘 블루베리를 곁들어 먹는다. 생블루베리도 물론 좋지만 가격이 워낙 비싸고 요거트와 같이 먹기에 냉동블루베리도 충분히 맛있는 것 같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곰곰 블루베리 제품도 이 플무원 다논 그릭요거트와 함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