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선스틱 – AHC 에어리치 선스틱

날씨가 시원해 지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외선 차단에 더 많이 신경 쓰이고 여러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 것 같다. 일명 박세리 선스틱으로 알려진 AHC 에어리치 선스틱은 많으 자외선 차단제 중에서 야외활동 중 수시로 발라주면서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다. 

박세리 선수가 이 제품의 모델인 부분은 정말 딱인 것 같다. 이 선스틱은 골프 라운딩 가는 분들에는 무조건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수시로 얼굴이던 몸이던 원하는 부분에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위한 상시 대기 필수품이다. 골프 뿐 아니라 등산이나 여러가지 야외활동 중 손쉽게 바를 수 있다. 특히 햇살이 강한 가을에 가방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AHC 에어리치 선스틱 제품 특징

AHC에서는 이 에어리치 선스틱 제품에 대해 물, 땀 등 다양한 외부환경에도 강한 유지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어 보송한 유지감이 가능하다. 

일명 기름종이 선스틱으로 끈적임이 없어 모래가 묻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으며 물, 땀, 피지에 지워지지 않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AHC 에어리치 선스틱 사용 후기

AHC 에어리치 선스틱은 활동 중이나 화장 후에도 손쉽게 덧바를 수 있어서 가장 좋다. 특히 운동 중에 자외선 차단을 확실히 하고 싶을 때 부담 없이 발라 줄 수 있을 것 같다. 

얼굴에도 물론 바를 수 있고, 몸에도 쓱슥 발라 주면 된다 휴대하기 편하고 피부에 발리는 면이 넓은 직사각형이라 한번에 많은 면적을 발라 줄 수 있는 점도 좋았다. 

발랐을 때 피부에 닿는 느낌이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운동용 몸에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가 끈적거리거나 발림성이 좋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AHC 선스틱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역시 손에 덜어내서 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바로 원하는 부위에 손에 묻히지 않고 수시로 야외에서도 바를 수 있다. 

가격 및 구매처

제품의 용량에 비해서는 가격이 있는 편이다.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쿠팡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할 수 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