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추천 – 모스카토 다스티 트러플 헌터

이번 주말 캠핑 가면서 모스카토 다스티 트러플 헌터 레다 와인 (Moscato D’asti Truffle Hunter Leda) 을 구입해 보았다.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술을 잘 못하는 사람, 와인 평소 즐겨 마시지 않는 분, 혹은 술을 좋아하는 분 모두 두루 부담없이 같이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어 자주 구입하게 되는 와인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여러사람이 같이 즐길 수 있어 캠핑장에 가져가기 정말 좋은 것 같다. 

모스카토 다스티 트러플 헌터 특징

모스카토 다스티 트러플 헌터 (Moscato D’asti Truffle Hunter) 는 비비노에서 평점이 꽤 좋은 와인이다. 북부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루카 보시오 와이너리에서 생산된다.  

루카 보시오는 피에몬테 지역의 유명한 와이너리로, 고급스러운 와인들을 세계에 생산하는데,  트러플 헌터 레다 도 모스카토 다스티도 그 중 하나이다. 

달콤하고 향긋한 스파클링 와인의 대표적인 포도품종인 모스카토로 만들어진다. 이 와인은 이태리 모스카토 다스티 스타일로 제조되며, 알코올 도수는 5.5%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실제 마셔본 후기

달콤하고 청량하고 정말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단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스파클링과 단 맛이 적절해서 계속 마셔도 물리지 않는다. 

비비노에서 평점이 좋은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가격에 비해 꽤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인 듯~~ 암튼 강추~!

트러플 헌터 가격 및 구매처

NC백화점 주류 코너에서 12,000원에 구매했다. 다른 마트에서도 판매하는지 모르겠으나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이어서 모스카토 와인 평소 좋아한다면 마트에서 보일때 미리 미리 사두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