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그래놀라바를 찾다가 코스트코에서 이 네이처벨리 츄이 그래놀라바 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제품인 만큼 48개가 들어있는 대용량 구성입니다. 혼자 먹는다면 한달 반 이상, 가족이 함께해도 충분히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놀라바의 건강함과 편리함
그래놀라바는 편리함과 건강상 이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별 포장 되어 있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놀라는 곡물, 견과류, 말린 과일 등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좋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그래놀라의 곡물은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견과류와 씨앗은 자연스러운 단백질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와 같은 건강한 지방 또한 제공합니다.
또한 그래놀라바는 대부분 높은 설탕과 보관기간을 길게하기 위한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부분에 대한 고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벨리 츄이 그래놀라바 특징
반면 이번에 구입한 네이처벨리 그래놀라바는 견과류와 말린 과일이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곡물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네이처벨리 그래놀라바에는 ‘크런치’와 ‘츄이’가 있는데, 사진 상의 구입한 제품은 ‘츄이’ 제품입니다. 아몬드, 건포도, 땅콩 건크랜베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크런치’는 좀 더 바삭한 식감이고, ‘츄이’는 시럽과 믹스 되어서 좀더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네이처벨리 츄이 프루츠 앤 너트 그래놀라바는 1개의 개별 포장 당 35g,100g당 칼로리는 150 kcal이다. 1개 개별포장 당 50kcal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 후기
땅콩, 아몬드, 말린 과일이 고루 씹히는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짝 단맛이 함께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그래놀라바가 너무 단단하지 않고 어느 정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단단한 음식을 씹어 먹으려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 네이처벨리 츄이 그래놀라바는 부드럽게 씹히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아침에 커피나 두유, 우유와 같이 먹으면 조합이 꽤 좋습니다.
견과류와 말린 과일이 들어가 있고, 곡물은 포함되지 않은 그래놀라바인 점 참고가 필요합니다. 탄수화물이 없는 그래놀라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처벨리 츄이 그래놀라바 가격
코스트코에서 48개입 대용량 제품 구입했습니다. 인터넷몰에서는 해외직구로 판매하는 판매처가 많은데 아무래도 코스트코 오프라인매장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코스트코에서 만원 중후반 대에서 구입했습니다. 인터넷 판매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